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합정 멕시코식당 추천/합정 맛집

by kye_sia 2021. 6. 27.

합정의 멕시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너무 궁금하여 웨이팅 하여 먹었는데요. 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합정 멕시코식당 추천>

 

내부는 크지 않았습니다. 약 7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여름이라서 그런지 문들을 전부 개방하여 시원했습니다. 

그리고 밑반찬이나 물, 포크등은 셀프입니다. (셀프바가 있음)


 

위치&운영시간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23

시간 : 매일 11:30 - 22:00

 

 

치미창가(대표메뉴)

멕시코 식당 대표 메뉴 치미창가를 먹었습니다. 메뉴 설명을 보면 또띠아에 칠리콘까르네(소고기)와 치즈를 넣고 튀긴 후 스페셜 소스를 넣어줬다고 합니다. 소고기가 꽉 차 있습니다. 그리고 겉은 크리스피 하면서 소스 덕분에 새콤한 맛이 났습니다. 사진만 밨을때는 소스가 너무 많아 살짝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담백했습니다. 치미창가와 샐러드의 조합도 좋았습니다. 

합정 멕시코 식당에 가신다면 꼭! 주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치미창가가 멕시코 식당 대표 메뉴 1위로 나와있었습니다. 

 

가격: 14,500원

 

 

 

멕시칸블랙페퍼치킨(대표메뉴)

스파이시한 멕시칸 치킨 봉입니다. 나쵸와 함께 나왔습니다. 약간 매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에 치킨봉을 손에서 놓을 수가 없었네요. 그리고 당연히 맥주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보통의 마트에서 파는 치킨 봉보다 좀 더 쫀듯했습니다. 멕시칸 블랙페퍼치킨은 멕시코식당 2번째 대표 메뉴였습니다.

 

가격 14,500원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멕시칸 아봐드 샐러드, 타코, 퀘사디아, 부리또 엔칠라다등이 있습니다. 합정 멕시코 식당은 맛이나 서비스가 모두 좋았습니다. 단점이라면, 인기가 많다 보니 웨이팅 시간이 항상 있었습니다. 보통 3 ~ 4팀이 앞에 있었습니다. (주말 저녁 기준) 하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있지만, 다시 가서 또 한 번 먹고 싶네요.

합정 멕시코 식당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